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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근육] understinding bodybuilding nutrition&training 2 작성자_ goldeneagle
2011-02-14 17:4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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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)여성은 남성과 다르게 훈련해야 하나요?

 

A)일반적으로, 남성과 여성 모두 동일하게 훈련해야 하는데, 특히 그들의 목적이 같다면 말

 

입니다.(근육을 키우는 목적 말이죠)

 

근육을 키우는 제일 좋은 방법은 남성이든 여성이든 같습니다.

 

좋은 자세로 운동하고 무거운 중량을 사용하는 것입니다.^^

 

Q)나이가 많은 사람은 어린사람과 다르게 훈련해야 하나요?

 

A)다시한번 말하지만, 정답은 아니라는 겁니다. 그들도 동일하게 훈련해야 합니다.

 

물론 좋은 자세와 점진적인 중량으로 말이지요.

 

50세와 20세, 남성과 여성등의 사이에 제일 큰 차이점은 회복 시간입니다.

 

어린 사람은 나이든 사람에 비해 회복 속도가 빠릅니다.

 

그러므로 어린 사람은 뛰어난 회복 덕에 나이든 사람보다 자주 훈련할 수 있습니다.

 

그러나 그들은 훈련 내용에 있어서 차이를 두어서는 안됩니다.

 

Q)저는 무엇보다 우선 저의 힘을 키우는 데 흥미를 느낍니다. 무엇이 힘을 키우는 데 제일

 

좋은 횟수 범위일까요?

 

A)당신이 힘을 키우고 싶다면, 3~5회반복할 수 있는 중량의 범위 내에서 훈련해야 하며, 몇

 

몇 세트는 1~2회 반복하기도 합니다.

 

근육은 적은 횟수의 훈련에 우선적으로 힘을 키우도록 적응되어 있습니다.

 

당신이 TV에서 올림픽 역도 경기를 보거나 당신의 체육관에서 훈련하는 파워리프터(파워

 

리프팅 - 한번의 중량으로 승부를 내는 경기로 스쿼트, 벤치프레스, 데드리프트로 경쟁합니

 

다.) 를 알고 있다면 그 운동선수들은 터무니없이 강하지만 아직 볼만한 정도는 아닙니다.

 

그들은 강한 만큼 "크지" 않습니다.(힘에 비해 작은 근육을 가지고 있다고 이야기 하는것인

 

지 아니면 근육질이지 않다는건지 모르지만 아무튼 비유를 한 것 같습니다.)

 

그것은 그들이 사용하는 횟수 범위 때문입니다.

 

6회 이하로 트레이닝 하는 것은 강해지는것을 가능하게 하지만, 극적으로 커질수는 없습니

 

다.

 

Q)만약 제가 보디빌딩은 한다면(몸을 근육질로 만든다면) 낮은 횟수의 반복범위는 무시해

 

야 하나요?

 

A)아닙니다. 근육 성장을 위한 최고의 반복 횟수는 6~12회쯤 반복하는 것처럼 보입니다.

 

당신의 근육은 6~12회 반복시에 우선적으로 커지고, 부차적으로 강해지는데 적응되어 있

 

습니다.

 

그래서 당신이 커지고 강해지기 위해선 6~12회 사이의 범위로 운동해야 합니다.

 

운동 생리학자들이 확실히 알고 있는 한가지는, "근육은 커질수록 보다 큰 자극에 익숙해

 

진다는 겁니다."

 

반복 횟수를 교차시켜야 합니다.

 

근육은 낮은 횟수에서 강해지고(6회 미만) 6~12회 사이의 범위에서 커집니다.

 

만약 당신의 목표가 매스(근육덩어리)를 키우는 것이라면, 훈련은 거의 6~12회 범위에서

 

진행하고, 이따금 한층 더한 중량으로 2~5회 의 반복범위 운동을 해야 합니다.

 

그렇게 하면 당신의 근력을 증가시켜 주고 원래의 6~12회 범위사이의 운동을 할 때에

 

당신은 "이월" 효과를 보게 되고(힘을 많이 길러서 원래의 중량보다 무거운 중량으로

 

많은 반복을 할수 있다고 설명한 것 같습니다.) 더 굉장한 무게를 사용가능하게 되며 6~12

 

회의 반복범위 안에서 보다 더 굉장한 긴장을 근육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.^^

 

Q)얼마나 자주 낮은 횟수 범위에서 훈련해야 하나요?

 

A)2달간 6~12회 반복범위 내에서 훈련을 하게 노력합니다.

 

그리고 2주간 6~12회 범위의 운동을 제한하고 낮은 반복범위 운동을 한 후, 다시 원래 6~1

 

2회의 범위로 돌아갑니다.

[이 게시물은 Manlife님에 의해 2011-04-05 14:56:45 Manlist에서 이동 됨]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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